이사장 인사말
제25회 세계평화미술대전에 즈음하여.
우리 한반도와 세계평화를 염원하는 미술이 들이 함께 모여 치러지는 제25회 세계평화미술대전이 성황리에 열리게 된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25년 동안 역량이 뛰어난 신진작가들의 발굴과 배출을 통하여 수준 높은 미술문화 창달에 이바지하여 주신 입상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다시 한번 축하를 드립니다.
세계평화미술대전은 미술인들에게 높은 자긍심의 회복과 심오한 예술적 영감과 용기를 주었고 예술로 승화된 고급문화가 풍요와 번영, 그리고 평화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무한한 노력을 아끼지 않은 작가분들의 예술혼이 살아있기에 25회째 세계평화미술대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저희 세계평화미술대전에 출품해 주시고 지도해 주신 작가님들과 운영위원님, 심사위원님을 비롯한 모든 작가분의 노력이 없었다면 현재까지 이어오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세계평화미술대전은 국제문화교류 및 문화예술 창달에 이바지하며, 훌륭한 문화예술인들을 발굴하여 시상하고 상생과 화합의 시대로 나아가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하신 모든 작가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아울러 본 행사를 위해 작품을 출품해 주신 모든 작가분과 수상자 여러분. 운영위원님, 심사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2년 11월 11일
사단법인 세계평화미술대전 조직위원회
이사장 담화 이 존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