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인사말
제24회 세계평화미술대전에 즈음하여…
제 24회 세계평화미술대전에 출품해주신 모든 작가 여러분들께서는 사랑의 결심을 지키려는 의지를 보여주신 분들입니다.
평화는 모든 이들의 사랑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모든 분들의 가슴 속에 사랑의 결심을 지키려는 의지가 있을 때 우리는 평화라는 단어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예술은 인간의 마음을 투영하는 거울입니다. 인간의 모든 감정을 담아내는 그릇입니다. 그리고 저는 제24회 세계평화미술대전에 출품하신 모든 작가 여러분들의 작품을 보면서 또 다른 문화예술의 발전을 발견했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평화를 실현하려는 여러분의 작품이 제24회 세계평화미술대전을 통해 더욱 빛날 수 있었음을 다 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우리는 코로나19라는 삶속에서 불행하게도 인간 세상은 너무나 많은 곳에서 순환이 멈추어 버렸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문화예술 활동에 격려와 찬사를 아낌없이 보냅니다. 여러분들께서 애서 창작해주신 모든 작품 하나하나에 숭고한 열정과 평화를 통해 세상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노력이 전 세계적 평화로 연결될 때 까지 저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제24회 세계평화미술대전에 출품해 주신 작가 여러분들과 운영위원님과 심사위원님들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1월 20일
사단법인 세계평화미술대전조직위원회
이사장 담화 이 존 영